물론 가능합니다, GrapeSEED를 처음 접하는 학생들을 위해 기초부터(알파벳, Phonics) 듣기, 읽기 쓰기 까지 훈련하여 영어의 토대를 세운 후 GrapeSEED에 입문 할 수 있도록 돕는 Starter Class가 개설되어 있습니다.
네, 있습니다. 본격적인 문법 수업과 미국 초등 교과서에 기반한 다양한 Reading 교재를 통해 6대 영역을 탄탄하게 강화하여 중등 영어를 대비하는 코스가 준비되어 있습니다.
이 코스는 기존 그레이프시드 교육을 통해 5학년에 올라오는 학생들과 외부에서 다른 영어 프로그램으로 공부해 온 모든 학생에게 문이 열려 있습니다.
수업은 매달 20회 레슨, 1년에 4분기로 나뉘어 매 분기가 시작될 때마다 새로운 단계로 올라가게 됩니다.
등록 절차와 수강료 문의는 상담전화(☏ 02.886.0018) 로 진행하고 있습니다.
낙성대역, 서울대역 그리고 사당역 등의 지역까지 운행하고 있습니다. 자세한 내용은 원으로 문의주세요.
대면수업의 경우 학생간 거리유지, 반별 소독 및 체온측정과 차량 방역을 매일 철저히 진행하고 있습니다. 또한 코로나의 급변하는 상황과 물리적 거리를 넘어서는 쌍방향 온라인수업도 선택하실 수 있습니다.
저희 FES의 모든 수업에 원어민 선생님이 참여하며, 원어민과 한국인 교사들 모두 English Speaking Only로 수업을 진행합니다. 원어민교사의 수업은 아이들이 직접 원어민을 만나 소통하는 중요한 시간으로, 특히 Pronunciation & Speaking을 집중적으로 담당합니다. 또한 아이들이 스스럼없이 현지 영어를 접할 수 있도록 도우며, 1년에 4번 원어민 선생님과 1:1 개별 테스트를 통해 아이들의 성장의 이력을 부모님과 공유합니다.
충분히 가능합니다. 모든 교사들이 쉽고 반복적인 표현으로 아이들이 자연스럽게 영어에 친숙하게 접근할 수 있도록 도와주므로, 처음에 낯설어 하던 학생들도 금세 적응하게 됩니다.
특히 모국어적 학습방법으로 잘 고안된 여러 교재와 교구 그리고 Activity가 제공되므로 어린이들이 재미있게 영어를 받아들이게 됩니다.